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벤트/에어부산] 에어부산 여행블로거 모집_3번째 여행지 씨엠립

이벤트

by 차꼬마 2017. 2. 22. 21:48

본문

 

 

 

 

 

" 에어부산 여행블로거 모집_3번째는 씨엠립 "

 

 

 

 

 

에어부산에서 여행블로거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합니다.

 

 

 

"Be eXplorer"

 

 

 

 

에어부산을 이용하여 여행하고

탑승 후기와 여행 관련 포스팅하는 여행 체험단인데요

 

 

 

이번 이벤트가  세번째라고 합니다.

(벌써??!?!)

 

 

 

 

 

첫번째 두번째로 하이난과 괌&세부

여행 블로그 모집을 했었구요

 

 

 

 

뒤를 이을 세번째 여행지는 씨엠립입니다.

 

 

 

 

 

여행블로거는 총 3명을 모집하는데요

응모하는 기간이 2월 16일부터 2월 22일 23시까지입니다.

(마감시간 1시간 30분전이네여 헉헉)

 

 

 

당첨자 발표는 2월 24일

 

 

 

 

당첨될 확률보다 안될 확률이 높지만

이틀동안 두근거려 보겠습니다.

 

 

 

 

 

저는 저의 블로그를 운영하는 만 19세 이상의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전~~~혀 없는 사람이니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어부산을 자주 이용하는 1人으로

 

 

 

 

당첨이 되면 좋겠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첨이 되면

씨엠립 왕복항공권을 2장 준다고 하네요.

 

 

 

 

항공권 사용은 3월 1일부터 4월 2일 사이에 출발 완료하여야 하구용

 

 

 

 

 

제가 당첨이 된다면,,,,

(된거도 아닌데 벌써부터 심장이 콩닥콩닥)

 

 

 

 

그 누구보다 열심히 즐겁게 즐기는 여행을 하다 오겠어요.

 

 

 

 

 

 

 

 

 

 

 

에어부산 이벤트

 

 

 

"https://www.airbusan.com/content/common/flynjoy/event/event_20170216"

 

 

 

'이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벤트/초대장배포]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  (36) 2017.04.06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