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도쿄 자유여행] #6 1일차_이치란 라멘

여행/2017_Tokyo

by 차꼬마 2017. 3. 22. 03:13

본문

 

 

 

 

" 이치란 라멘 "

 

 

 

 

 

 

규카츠를 빠르게 클리어 한 뚱자매

모토무라 규카츠에서

100걸음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이치란으로 바로 입장하실께요.

 

 

 

 

 

 

 

 

 

 

 

 

누가봐도 여기는 이치란 라멘집.

이곳이 바로 이치란.

간판에서 뿜어져 나오는

이치란 뿌이뿌이뿌이뿌이뿌우이

 

 

 

 

 

 

 

 

 

 

 

입구로 숑 들어가면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이 나와요.

 

 

 

 

 

 

계단을 따라서 순서를 기다리는 손님들이

많이 있어요.

 

 

 

 

 

 

 

좁은 계단에서 차례를 기다리다보니

내려가고 올라가고 하는 사람들에 치여서

웨이팅이 약간 불편하네요.

 

 

 

 

드디어,

입구

뚜둔

 

 

 

 

 

 

 

 

 

 

입구까지 오니

점원이 체크리스트를 줍니다.

 

 

 

 

다른 지점은 한국어 버전도 있다고 하던데,

여긴 왜.......

중국어, 일본어, 영어 버전만 있나요.

 

 

 

 

 

 

 

 

 

 

 

 

언어에 굴하지 않고

뚱자매 체크를 열심히 하고 있는데

입장하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원이 아닌 자판기가 저희를 반겨줍니다.

 

하잇!

 

 

 

 

 

 

 

 

 

 

 

체크리스트에는 없던 한글이 여기는 있네요.

뭐, 식권 발매기 가이드가 없어도 어렵지 않아요.

 

 

 

 

 

 

 

 

 

 

순서대로 챡챡 하고나면 식권이 푱 나옵니다.

 

 

 

 

식권까지 발권했지만,

기다림의 시간이 또 찾아오네요.

 

 

 

 

 

가게 안에서 우리 자리가 생길 때까지  또 기다립니다.

 

 

 

 

 

 

 

 

 

자리로 들어가는 문이 2개 있구요

가운데 저 차림표 같이 생긴녀석은

차림표가 아니라 좌석배치도입니다.

 

 

 

비어있는 좌석과 채워진 좌석을 구분해주는

스마트한 녀석이에요.

 

 

 

 

 

 

 

 

 

뚱자매는 오른쪽으로 들어갑니다.

 

 

 

 

 

 

 

 

 

 

 

 

요기 13번 14번이 저희 뚱자매 자리에요.

이치란 라멘은 혼밥을 하기 좋은 구조에여.

물론 저희 뚱자매처럼

일행이 있다면,

 

 

 

자리 사이에 있는 나무 판을 접으시면,

함께 얼굴보며 먹을 수 있는

하나의 테이블이 뿅!

 

 

 

 

 

둘이와도

라멘에 집중하고 싶다는 분들은

 

 

그냥 저렇게 드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리에는 깔꿈하게 젓가락이 놓여져 있어요.

자리에 착석함과 동시에 기다리면서 작성한 체크리스트를

조심스럽게 앞으로 건네줍니다.

 

 

 

 

그러면 얼굴도 보이지 않는 점원이 스윽-  나타나 SSG

는 아니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크리스트를 가져가 체크한 사항에 맞게

라멘을 가져다 주겟죠...?ㅋㅋㅋㅋㅋ

 

 

 

 

 

 

 

 

 

 

라멘이 나오기 전

물 한잔 해봅시다.

 

 

 

 

 

물은 자리 왼쪽구석에 우뚝. 서있어요.

(피곤하면 누워도 되)

 

 

 

 

개인적으로 이치란의 물맛을 정말 사랑합니다.

 

 

 

 

 

 

 

 

 

 

 

 

 

주문한 삶은 계란과 물티슈, 앞접시가 먼저 나왔어요.

 

 

 

 

 

 

 

 

 

 

 

 

삶은 계란 껍질 벗기는 방법이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어요.

하하하하하하하하핳

 

 

 

 

 

 

계란 준비를 딱 마치고 나니 바로

저희가 주문한 라멘이 나왔어요.

 

나이스 타이밍.

 

 

 

 

 

 

 

 

 

우아우아

입이 쩌어어어어억

하얀 파가 올라간 요녀석은

뚱언니 라멘

 

 

 

맛 - 기본

기름진정도 - 기본 

마늘 - 1쪽

파 - 대파

차슈 - 넣음

비밀소스 - 1/2

면 - 부드러움

 

 

 

 

 

 

 

 

오오오오오오오

초록 파가 올라간 요녀석은

뚱동생 라멘

 

 

 

맛 - 기본

기름진정도 - 기본 

마늘 - 1쪽

파 - 실파

차슈 - 넣음

비밀소스 - 2배

면 - 부드러움

 

 

 

 

 

비쥬얼은 초록초록한 뚱동생 라멘이 더 좋네요

 

 

 

 

 

이제 감상은 그만하고,

아까 미리 껍질을 까 두었던

계란까지 투하.

 

 

 

 

 

 

 

 

 

 

 

 

와 계란 반숙 비쥬얼.

츄릅

 

 

 

 

 

 

 

 

 

 

 

먹자요 먹어

맛있따!!!!!!!!!!!!!!!!!!!!!!!!!!!!

 

 

 

 

 

 

 

 

 

 

 

 

 

 

 

라멘을 다먹구

디저트로 시켜두었던

 

 

'맛차 안닌도후'

 

 

 

일단 비쥬얼은 합격인데..................

맛은 저희 스타일이 아니어서 남겼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념품이라고 적혀있는 포장상품도 팔아요. 

'집에 가서도 이치란이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구매하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종류는

'가마다레돈코츠라멘'

한가지만 있구요

 

 

 

포장은

1개입 790엔 / 3개입 2,200엔 / 1상자 52,800엔

입니다.

 

 

 

 

 


 

 

★ 지출 ★

 

라멘 890 * 2 = 1,780엔

 

삶은 달걀 반숙 120 * 2 = 240엔

 

맛차 안닌도후 390 * 1 = 390엔

 

 

합계 2,410엔

 

 

 


 

 

 

 

주소 : Japan 1 - 17-10, Kabukicho, Shinjuku-ku, Tokyo, Japan 160-0021 Kabukicho, CR B & V Building 1F Basement

 

영업시간 : 오전 10:00 ~ 오전 6:00

 

 

 

 

 

 

 

 

 

 

 

 

 

 

 

도쿄 여행기는 다음편에 계속됩니다.

 

 

 

 

- 저의 도쿄 여행기가 재밌으셨다면 하트버튼 부탁드려요 뿅뿅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