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도쿄 자유여행] #7 2일차_LOVE

여행/2017_Tokyo

by 차꼬마 2017. 3. 22. 12:48

본문

 

 

 

" TOKYO LOVE "

 

 

 

 

 

 

도쿄에 온지도 벌써 이틀째.

아침을 먹기전 사랑을 찾아 떠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가 매우 파랑파랑

먼지 한톨도 없는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높디높은 건물들을 슉슉 지나다보니

도착.

 

 

 

 

 

 

 

 

 

 

오잉?

 

 

 

 

주중 이른시간이라서 그런지

출근하는 사람들만 있고,

 

 

사진찍는 사람이 아무도 없네여

(나이스)

 

 

 

 

 

동생님아, 맘껏 즐겨보자요 ㅋㅋㅋㅋㅋㅋㅋ

 

 

 

 

 

1번 포즈 찰칵

 

 

 

 

 

 

 

2번 포즈 찰칵

 

 

 

 

 

 

 

 

 

신호등이 바뀌면 직장인들 지나가서 부끄러우니깐,

잠시 관광객 아닌척.

(누가봐도 구경온 애)

 

 

 

 

 

사람들 지나가고나면

동생과 포지션 바꿔서

 

 

 

 

 

1번 포즈 찰칵

 

 

 

 

 

 

 

 

2번 포즈 찰칵

 

 

 

 

 

 

 

 

 

 

 

LOVE 조형물

"로버트 인디애나"라는

미국의 팝아트 작가의 대표작으로

똑같이 생긴 작품이

미국 뉴욕, 대만 타이베이에도 있다고 해요.

 

 

 

 

 

 

 

관광명소로 사랑받는 LOVE 조형물이지만,

도쿄에 있는 조형물은 뉴욕이나 대만보다는

덜 핫한거 같아용

 

 

 

 

 

 

인생사진 포인트까지는 아니지만,

여행 기념사진 포인트는 될 거 같은 포인트네용

ㅋㅋㅋㅋㅋㅋ

 

 

 

 

 

도쿄도청과 가깝게 위치해 있으니

여행 일정이 있으신 분들은

함께 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정확하게는 아이랜드 타워(i-LAND Tower) 라는

건물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소 : Chome-6-5-1, Nishi-Shinjuku, Shinjuku-ku, Tokyo, Japan 163-0163

 

   

 

 

 

 

 

 

 

도쿄 여행기는 다음편에 계속됩니다.

 

 

 

- 저의 도쿄 여행기가 재밌으셨다면 하트버튼 부탁드려요 뿅뿅 :)

 

관련글 더보기